인기 기자
신한투자, 스마트폰 자산관리서비스 오픈 이벤트
2012-03-29 09:35:37 2012-03-29 09:35:52
[뉴스토마토 홍은성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신한i SMART’에 다양한 금융상품 매매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신한i 스마트’는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랩(Wrap), CMA, RP 등 다양한 금융상품정보 조회가 가능할 뿐 아니라 펀드, ELS, DLS, RP에 대한 매매까지 가능하다.
 
특히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수익률 높은 펀드, 특정기간 많이 팔린 펀드, 테마별펀드, 관심펀드 등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조회하고 매매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또 수익률이나 위험분석 등 다양한 자산관리 기능과 금융상품 내역조회가 가능한 ‘My캘린더’, 금융상품 매매와 수익률을 SMS로 받아볼 수 있는 ‘알리미’ 와 ‘상담기능’을 지원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5월4일까지 우대금리 RP판매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금융상품 Only in 스마트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거래와 금융상품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와 신청방법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 문의 및 홈페이지 (www.shinhaninvest.com) 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