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정현 출연확정 ‘샤크: 더 스톰’ 합류 ‘액션 기대’
2022-06-29 00:27:42 2022-06-29 00:27:4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정현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더 스톰’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28 “이정현이 ‘샤크더 비기닝’ 시즌2 ‘샤크더 스톰’으로 돌아온다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이정현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샤크더 스톰’은 통쾌한 액션으로 사랑받은 티빙 오리지널 영화 ‘샤크더 비기닝’ 시즌작품으로 영화로 제작됐던 시즌1과 달리 이번에는 6부작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인기 웹툰 ‘샤크’를 원작으로 한 ‘샤크’ 시리즈는 학교 폭력 피해자인 차우솔(김민석 분)이 자신을 3년간 괴롭혀온 가해자의 눈을 찌른 사건을 계기로 왕따에서 범죄자로범죄자에서 세계 종합격투기 챔피언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드라마로 돌아온 시즌2는 차우솔이 출소한 이후의 삶에 대해 다룰 전망이다.
 
이정현은 극 중 날렵하고 화려한 발차기 기술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한성용으로 다시 한번 분한다시즌한성용은 평소에는 장난기가 넘치지만 누구보다 진지하고 빠른 두뇌회전으로 영리한 맞대결을 선보여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인물이다시즌2에서는 출소 이후 새로운 삶에 도전하는 한성용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영화 ‘박열’, ‘군함도’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 등 수많은 명작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이정현은 영화드라마는 물론 최근 방영 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 MC로도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7월 크랭크인을 앞둔 ‘샤크더 스톰’에는 이정현을 비롯해 배우 김민석이현욱배명진박진 등이 출연한다내년 상반기 티빙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현 출연확정. (사진=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