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휴테크 '안마의자 ES9 블랙' 출시…마사지부터 안전 기능까지

발목 스트레칭 특화 적용

2020-09-10 13:56

조회수 : 3,05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휴테크산업은 10일 안마의자 ES9 블랙을 출시했다.
 
휴테크 ES9 블랙은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어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된 컬러로 블랙 바디를 완성했다. 브론즈 골드 포인트로 안마의자의 심미적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명품 가죽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텍스처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LED 엠비언트 라이트로 안마의자 이용 중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휴테크는 5가지 수타 마사지 로직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테마별 총 15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으며, 수동 마사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특히 공기압 마사지 강도를 하체, 코어(골반), 상체 3가지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 중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특화시켰다. 리모컨에 별도 버튼으로 만든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이용해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 전경골근과 발목 근육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과 함께 '차일드 락 기능'이 적용됐다.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야 안마의자 작동 가능하며 어린이, 노인 등 노약자가 있는 가정의 안마의자 안전 사고를 예방한다.
 
휴테크는 ES9 블랙 안마의자 출시를 기념해 CJ홈쇼핑에서 10일 오후 10시55분부터 65분간 런칭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 중 ES9 블랙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무이자 할부 36개월 및 무상 AS 3년 보증 혜택을 제공하며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함께 휴테크 눈마사지기, 레스툴 마사지 쿠션을 증정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ES9 블랙은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 심미적 가치, 안전 기능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며 “추석을 앞두고 CJ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구매 혜택과 함께 ES9 블랙으로 휴식의 질을 높이시길 바란다”고 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ES9 블랙. 사진/휴테크산업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