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성욱

한수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1004매 전달

소아 백혈병 투병 환자 수혈 등 지원 목적

2020-08-05 17:11

조회수 : 1,89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성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사랑의 천사 헌혈증’ 1004매와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서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재훈 한수원 사장과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양 기관은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 활동에 앞으로도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소아 백혈병 환자는 발병 초기 3~4주마다 받는 항암 치료 때 많은 수혈을 받아야 해 수혈 비용 부담이 크다. 헌혈증서 한 장으로 혈액 한 팩 수혈에 대한 개인부담금을 전액 감면받을 수 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작은 정성으로 모인 헌혈증과 후원금이 투병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건강한 삶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한수원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사랑의 천사 헌혈증’ 1004매와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정재훈 한수원 사장(왼쪽 세번째)과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왼쪽 네번째)의 모습. 사진/한국수력원자력
 
세종=정성욱 기자 sajikoku@etomato.com
  • 정성욱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