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웨이브서 최초 공개되는 'NBCU 갱스 오브 런던'

2020-07-31 16:15

조회수 : 2,81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31일 NBC유니버설로부터 수급한 SKY 최신 오리지널 드라마 '갱스 오브 런던(gangs of london) 시즌 1'을 최초 공개합니다. 
 
갱스 오브 런던은 런던 내 조직을 주름잡던 대부가 암살당한 뒤 벌어지는 이권 다툼을 그린 9부작 드라마인데요. 
 
이 작품은 20년 간 가장 강력한 범죄조직 수장이던 핀 월레스(콤 미니)가 살해당하자 조직 후계자가 된 아들 션(조 콜)이 범인을 찾아 복수할 계획을 세우며 시작됩니다. 
 
사진/콘텐츠웨이브
 
무수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션은 두마니(Dumani) 가문의 조력으로 후계자 입지를 굳히며 국제 범죄 조직 세계에 긴장을 불러오지만, 그를 도울 수 있는 자는 월레스 가문에 기이한 흥미를 지닌 하층민 엘리엇 핀치(Sope Dirisu)뿐입니다. 가혹한 운명은 이들을 런던에서 가장 큰 범죄 조직의 일에 휘말리게 합니다. 
 
이 작품은 올해 4월 영국 Sky Atlantic에서 공개 후 일주일 간 223만 명의 누적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흥행했습니다. 지난 5년 간 Sky Atlantic에서 제작된 오리지널 드라마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작품입니다. 
 
특히 액션 영화 레이드 제작으로 수상 이력이 있는 감독 가렛 에반스(Gareth Evans)와 풋스텝을 연출한 그의 파트너 매트 플래너리(Matt Flannery)가 협업했습니다. 
 
액션 장르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에반스 감독이 범죄 조직 간 세력 다툼을 특유의 액션 시퀀스로 실감나게 표현했습니다. 
 
출연진 구성도 화려합니다. 블랙미러, 피키 블라인더스의 조 콜이 살해된 범죄 보스의 아들 션을 연기하고, 왕좌의 게임의 미셸 페어리가 그의 엄마로 등장합니다. 
 
그 밖에 휴먼스의 소프 디리수가 엘리엇 핀치 역을, 더 뱅커 시리즈의 콤 미니가 션의 아버지 핀 월레스 역으로 출연합니다. 키리의 루시안 므사마티, 아이 메이 디스트로이 유의 파아파 에시에두, 마더 파더 선의 피파 베넷-워너가 두마니 가문의 주역으로 열연합니다. 연출은 펄스 필름과 SISTER 픽쳐스가 함께 작업했습니다. 
 
한편 웨이브는 매주 금요일 새로운 해외 드라마 시리즈를 독점 및 최초공개 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디스 웨이 업, 페니 드레드풀: 시티 오브 엔젤, FBI 스핀오프작 FBI: 모스트 원티드를 공개했습니다.
 
  • 이지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