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연예X가궁금해)'백상예술대상' 오늘 개최…스타 경합 예측(영상)

2020-06-05 11:49

조회수 : 4,08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범·김보선 기자] ●●●'연예 X가 궁금해'는 연예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이슈, 그 이슈 가운데 이니셜로 등장하는 'X'에 대해서 대중문화전문 김재범 기자가 집중 분석해 드립니다. 뉴스토마토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TV·영화·연극 부문 통합 시상식인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이 5일 열립니다. '연예 X가 궁금해’는 잠시 후 결과가 공개될 백상예술대상의 각 부문별 수상자에 대한 경합 예측 등을 얘기해 보고 각각의 작품과 배우들에 얽힌 소소한 뒷얘기 들을 공개하겠습니다. 우선 백상예술대상 측으로부터 그 어떤 사전 정보도 제공 받지 않았단 것을 공지합니다. 김칫국부터 시원하게 들이키고 시작하겠습니다.
 
백상예술대상은 오후 4시50분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열립니다. MC는 3년 연속으로 신동엽·박보검·배수지가 맡아 생방송으로 진행합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예년과 달리 무관객 비공개 행사로 치러집니다. 자세한 시상 결과는 <뉴스토마토>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시상 결과 기사보기 
 
-국내에 여러 시상식이 많습니다. 백상예술대상은 뭔가요?
 
-영화,방송, 연극 모두 이슈가 많았는데 올해 시상에서 주목해 볼 건 어떤 부문일까요.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개봉이 연기되는 영화도 많았는데요. 
 
-역시 ‘기생충’의 활약이 기대된다는 거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생충에서 트로피를 가져가지 못할 영화 부문은 어떤 부문이 있을까요.
 
-TV부문도 살펴봐야 하는데요. 기생충 못지 않게 강력한 작품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TV부문 예능 쪽도 후보들이 쟁쟁하던데요. 
 
-TV·영화·연극 부문 통합 시상식인 백상, 올해 최고 격전지 어디가 될까요.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재범·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