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김민아 아나운서, ‘코로나19’ 검사…JTBC 측 “‘아침&’ 관계자들 자가격리”

김민아 “불안감 느끼게 해드려 죄송”

2020-02-24 13:25

조회수 : 3,96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김민아 아나운서 겸 기상캐스터가 발열 증세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이하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JTBC24김민아 캐스터가 발열 증세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이다. 이날 JTBC 아침뉴스 아침&’은 결방했다고 밝혔다.
 
JTBC에 따르면 아침&’ 제작진은 전원 자가격리 초지를 취했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방송사 특성상 내외부에 활동 및 접촉 범위가 넓어 피해를 막기 위한 부득이한 조치다. 앞으로도 JTBC는 예방을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3일 김민아는 서울 청진동 롤파크에서 열린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중계 도중 퇴장했다. 당시 성승현 캐스터는 김 아나운서가 컨디션 난조로 조기 퇴근을 하게 됐다. 1차 문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아닌 것으로 확인됐지만, 만약을 위해 병원으로 이동했다. 김 아나운서와 인터뷰를 한 선수들의 상태도 확인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김민아는 SNS를 통해 “37.5도를 조금 웃도는 체온과 몸살 기온이 있었다걱정할 만한 증상은 아니었고 가능성도 낮지만 자의로 판단하면 안 된다는 생각으로 즉시 현장을 떠났다. 최선의 선택이었고 지침대로 행동했다. 나로 인해 불안감을 느낀 분들께 죄송하고 내일(24) 결과를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김민아. 사진/JTBC '아침&' 캡처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