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오직 시즌에서만, 참여형 실시간 예능 콘텐츠 공개

2020-02-21 16:33

조회수 : 1,94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에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중 인기가 높았던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의 두 번째 시즌이 공개됩니다. 
 
밀실의 아이들은 스타들이 방을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풀어 나가는 모습을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예능 콘텐츠로 지난해 6월 올레 tv 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한 화면에서 다섯개의 장면을 동시에 지켜보며 실시간 채팅으로 직접 참여도 할 수 있는 양방향 프로그램으로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 시간 내내 시청자들의 채팅이 끊이지 않았을 정도로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출연진은 광희, 홍진호, JBJ95의 김상균, CIX 현석, 김동한, ACE의 김병관으로 Seezn(시즌)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포스터가 선공개 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시즌에서는 이전 시즌보다 더 다양한 멀티뷰 앵글을 제공하며,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 영역도 강화해 보는 재미와 직접 참여 하는 신선한 재미를 함께 선사합니다. 오는 26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후 2시까지 24시간동안 시즌 애플리케이션(앱)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KT
 
고막메이트는 시청자의 사연을 읽어주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로 위로를 해주는 힐링 뮤직토크쇼로 첫 번째 시즌에서 활약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세운이 고정 MC로서 변함없이 함께 합니다. 
 
이외에도 시청자의 귀를 즐겁게 해줄 스페셜 게스트로 그룹 소란의 보컬 고영배와 DAY6(데이식스), 헤이즈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계속해서 배우와 예능인 등 인기 게스트 섭외의 폭을 넓힐 계획입니다. 
 
KT와 SBS모비딕이 공동 제작하는 고막메이트 두 번째 시즌은 21일 금요일 부터 매주 저녁 6시에 시즌 앱에서 일주일 빨리 만나볼 수 있으며, 일주일 후에는 유튜브 채널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고막메이트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이지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