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등용

설 대목 잡아라…중소 가전업계 이벤트 경쟁 ‘치열’

휴테크, 무이자 할부 혜택…코웨이, 렌털료 할인

2020-01-22 15:21

조회수 : 2,26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설 연휴를 맞아 명절 대목 특수를 잡기 위한 중소 가전업계의 구매 프로모션 행사가 치열하게 전개 중이다.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 다양한 증정품까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업체 간 경쟁도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휴테크는 이달 말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등 7개의 제휴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36개월부터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1월 한 달 간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안마의자 구매 시 안마의자 전용 러그와 휴테크 소형 안마기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휴테크의 차세대 안마의자로 신개념 마사지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을 통해 인체에 유익한 음파의 직진성과 파동을 근육 깊은 곳까지 전달, 빠르게 근육을 이완시켜 탁월한 마사지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코웨이는 1월 특별 프로모션으로 공기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에게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 확대는 물론 렌털 서비스 사용자 저변을 넓히겠다는 복안이다.
 
최근에는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맞춤 필터로 교체해주는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에어매칭필터 서비스’를 통해 집집마다 다른 공기질에 맞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고객이 선택해 탑재할 수 있다.
 
더불어 계절, 상황, 공간에 따라 필요한 필터를 선택하면 두 달마다 코디를 통해 교체·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력한 청정 기능과 함께 전면 커버를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패브릭 소재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휴롬은 차세대 주방가전인 멀티쿠커 신제품 ‘슈퍼스팀팟’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슈퍼스팀팟 풀패키지 사전 예약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스팀팟은 찌고, 데치고, 삶는 조리법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120도 슈퍼스팀 기술로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은 더할 수 있다는 평가다. 특히 자동 메뉴 프로그램으로 까다로운 불 조절, 물 조절, 시간 조절 없이 원터치로 요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육, 갈비찜, 생선찜 등 일품 요리부터 밥과 국, 죽, 간편식까지 다양한 요리를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업계 관계자는 “건강 가전은 바쁜 현대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일상 생활과 밀접한 부분에서 혁신과 융합을 통해 점점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며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차세대 가전으로 설 명절 가족과 나를 위한 뜻 깊은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테크 강남 대치 직영점. 사진/휴테크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정등용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