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푸조, 겨울맞이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2019-11-14 16:55

조회수 : 1,69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푸조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PEUGEOT WINTER DRIVING EXPERIENCE)’ 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푸조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에게 겨울철 안전한 운행방법을 전하는 것은 물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푸조 ‘그립 콘트롤(Grip Control)’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16일 강서,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 분당, 일산, 23일 강북, 수원까지 총 여섯 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전시장 당 선착순 50팀을 모집한다. 대상 모델은 그립컨트롤이 탑재된 푸조 ‘3008’과 ‘5008’ SUV를 비롯한 푸조 전 모델이다. 
 
푸조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푸조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전문 드라이버로부터 빙판길, 눈길 등 다양한 겨울철 노면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푸조 그립 콘트롤의 사용법을 교육 받은 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게된다. 이외에도 개인별 최적의 시트 포지션 찾기, 노면 별 운전 테크닉 등 안전운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조 밀레 티셔츠(팀당 1벌)를 증정하며, 이 중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툴레 서브테라 더플백(40리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녀와 동행한 고객을 위한 키즈존, 발레파킹 서비스, 고급 케이터링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 및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는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는 겨울철을 맞아, 푸조 그립 컨트롤 기술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 3008 모습. 사진/푸조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