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케이블TV VOD 1위는 “재난 탈출기, 재벌가의 미스터리”

2019-09-20 17:31

조회수 : 1,50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재난 탈출기와 재벌가의 비밀을 둘러싼 미스터리가 케이블TV 주문형비디오(VOD) 시장에서 인깁니다. 
 
홈초이스는 CJ헬로,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 현대 HCN 등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9월 2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를 20일 발표했는데요.  
 
영화 엑시트와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가 각각 영화 VOD와 방송 VOD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엑시트는 대학교 산악 동아리 출신의 두 주인공이 유독가스가 퍼진 도심을 탈출하려 고군분투하는 이야깁니다. 극단적 비극이 중심이 되는 기존 대다수 재난영화와 달리, 평범한 소시민 캐릭터가 일상적인 소품을 활용해 재난에서 탈출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그렸습니다. 신선하고 현실적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사진/홈초이스
 
우아한 가는 재벌가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을 두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방전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인데요.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와 배종옥, 임수향, 이장우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회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독립군의 첫 승리로 기록된 무장항쟁을 다룬 봉오동 전투, 봉준호 감독의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기생충과 격투기 챔피언이 구마사제와 함께 악에 맞서는 사자가 각각 2~4위를 기록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과 광대들: 풍문조작단이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습니다. 
 
방송 VOD 순위 2위에는 지난 주 대비 무려 16계단 상승한 tvN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올랐습니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로, 지난 9월 7일부터 파트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방영 중입니다. 이 밖에도 인기리에 종영된 tvN 호텔 델루나, 고시원을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물 OCN 타인은 지옥이다,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 멜로가 체질이 각 3~5위를 차지하는 등 드라마 VOD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 이지은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사를 작성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