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주말 집에서 뭐 볼까?…VOD 1위는 존 윅 3: 파라벨룸

2019-08-30 10:31

조회수 : 1,33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홈초이스
요즘 화끈한 액션 영화가 케이블TV VOD 시장에서 인기라고 합니다. 홈초이스가 CJ헬로,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 현대 HCN 등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8월 4주차 영화 방송 VOD 순위를 발표했는데요.  
 
존 윅3: 파라벨룸이 영화 VOD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사전구매 기간이었던 지난 주 13위로 순위에 등장한 존 윅3: 파라벨룸은 VOD 정식 오픈 이후 단숨에 순위 정상을 꿰찼습니다다. 주연 키아누 리브스의 독보적인 액션이 돋보이는 존 윅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전설의 킬러 존 윅이 룰을 어긴 대가로 전 세계 킬러들을 상대로 피할 수 없는 전쟁을 벌입니다.  
 
봉준호 감독의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기생충, MCU극치 악인전, 조직 보스의 개과천선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10년 간의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집대성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전주 대비 1계단씩 하락해 각 2~5위를 기록했습니다. 다.
 
올해 국내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 레드 슈즈가 6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한 것도 주목할만합니다. 유명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드 슈즈는 원더풀 데이즈(2003) 홍성호 감독, 디즈니 스튜디오 최초의 한국인 수석 애니메이터 김상진 감독 등 화려한 제작진으로 극장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8월 3째주에 이어 드라마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1위에는 이지은-여진구의 기묘한 로맨스를 그린 tvN 호텔 델루나가 올랐습니다. 두 주인공의 설레는 로맨스, 거미·태연·레드벨벳·폴킴 등 화려한 OST 라인업, 아름다운 영상미 등으로 연일 인기를 끌며 무려 6주째 방송 VOD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MBC에서 2003년부터 2004년까지 방영됐던 사극 대장금이 전주 대비 2계단 상승,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주째 방송 VOD 순위 5위권을 유지, 종방 15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 이지은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