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인포머셜

재가입률 1위 이재필 “오직 수익률로 말합니다”

2019-05-24 09:29

조회수 : 2,53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토마토TV 따라하기 시즌3 수익률 명예의 전당 1위를 차지한 이재필 전문가가 증권통 ‘통통’ 비밀 채팅방 재가입률 1위를 또한번 차지하였다. 최근 증권전문가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자신만의 시그니처 투자 기법으로 수익률은 물론, 재가입률까지 1위를 차지하며 투자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매달 비싼 가입금액을 내며 주식했던 시절엔 소소한 수익은 있었으나 매수한 종목 90% 이상이 물리고 나중엔 손해만 커졌습니다. 혼자서는 절대 못 할 것 같아 리딩 사이트를 찾아보다 우연히 전문가님 통통 채팅방을 알게 되었습니다. 월 10만원 대인 채팅방이라 처음에는 별 기대없이 저렴한 가입비 덕에 밑져야 본전이란 마음으로 가입했습니다. 처음에는 투자금이 거의 마이너스인 상태에서 시작해서 하루 용돈벌이 정도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물린 종목 정리 끝내고, 계좌 복구까지 다 끝낸 상태라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1년 치 가입비는 진작 벌었고, 이 추세대로 가면 금방 부자 될 것 같습니다. 전문가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재필 전문가 통통 비밀채팅방 유료회원 김OO)
 

▶ 재가입률 1위 이재필 ‘통통’ 채팅방 바로가기 (클릭)



이재필 전문가는 당장 실전에 써먹어도 좋은 종목이라며 추천한 덱스터(206560)를 4월 29일 첫 매수하여 5월 7일, 5월 8일에 걸쳐 추가 매수하였고 현재 수익권이다. 전문가는 제2의 덱스터가 될 후속주가 있다고 밝혔다.

▶ 제2의 덱스터! 후속주가 또 있다? 증권통 ‘통통’ 다운로드 받고 지금 확인하기 (안드로이드)


 

증권통 ‘통통’ 이재필 전문가 비밀 채팅방에 참여하면 월 165,000원의 금액으로 종목 추천, 종목 상담, 시황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진행 중에는 오픈 채팅방에서 해당 내용을 무료로 진행한다.
 
■ 거래량 상위 Top5(09:20 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