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용준

https://www.facebook.com/yjuns

같이사는 사회를 위해 한 발 더 뛰겠습니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엇박자?

2019-05-08 19:15

조회수 : 4,49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1. 김태년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5/7(화) 김태년 의원 (더불어민주당) 과의 인터뷰 중에서.
 
내용 일부 인용.
 
----------------
 
◎ 2부 [인터뷰 제1공장] D-1 민주당 원내대표 경선 릴레이 인터뷰, 기호 3번의 출사표! - 김태년 의원 (더불어민주당)
 
김어준 공장장 (이하 김어준): 총선 전. 여당의... 마지막 원내대표가~ 이번 주 수요일. 그러니까 내일 새로~ 선출됩니다. 흐~읍. 원내대표~ 후보 연쇄 인터뷰 두 번째~. 김태년 의원 모셨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김태년 의원 (이하 김태년): 네~ 안녕하세요.
 
김어준: 예. 쓰~읍. 어... 내일이 선거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네...
 
(중략)
 
김어준 : 쓰~읍.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요~. 혹시 되실... 지도 모르니까.
 
김태년: 흐하하하.
 
김어준: 예~. 되시고 나면... 나와서 오늘 답변하지 못한 내용들 있지 않습니까~? 원내대표여... 흡~. 어... 로서 지금은 할 수 없다... 요런 얘기 쫌 해 주십시오. 와서. 예...
 
김태년 : 뭐. 질문 내용 보고요.
 
김어준 : 트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후~우 예...
 
김태년: 하하하하하하.
 
김어준: 원내대표가 되시면 아쉬울 때가 많을 겁니다. 방송이~. 그때 가서 두고 보죠. 하하하하.
 
김태년: 하하하하.
 
김어준: 자. 씁~. 자. 오늘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어... 내일 있습니다~. 원내대표~ 후보 3번 김... 김태년 의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태년 : 예~ 고맙습니다.
 
----------------

2. 이인영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5/8(수) 이인영 의원 (더불어민주당) 과의 인터뷰 중에서.
 
 
내용 일부 인용.
 
----------------

◎ 2부 [인터뷰 제1공장] 민주당 원내대표 경선 릴레이 인터뷰, 기호 1번의 출사표! - 이인영 의원 (더불어민주당)
 
(전략)
 
김어준 공장장 (이하 김어준): 굳이 오늘 나오신 건 전략인가요? 일종의?
 
이인영 의원 (이하 이인영): 아... 아. 이 앞에 득표 활동을 하는 일정이...
 
김어준: 예...
 
이인영: 여기 출연해 달라는 일정하고 너무 겹쳐서...
 
김어준: 쓰~읍.
 
이인영: 득표 먼저 하다 보니까 그랬습니다.
 
(중략)
 
 
김어준: 알겠습니다. 아... 묘수는 없는 걸로. 어. 정리 할... 할게요. 후하하하하.
 
이인영: 뭐... 지금은 묘수를 둘라고 그럴 때보다는 정수를 둬야 할 때다.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김어준 : 후... 예... 어... 그렇게 한다고 해서... 특별한 방법이~ 없다는 게 감춰지지는 않습니다. 푸흐. 특별한 방법이 없는 거잖아요~?
 
(중략)
 
김어준 : 예... 혹시라도... 낙선하시면 저희가 위로 인터뷰 한번 하겠습니다. 푸하하하하하하.
 
이인영 : 당선돼서 어... 콧대를 세우면서 나오겠습니다. 하하하하.
 
(후략)
 
https://tbs.seoul.kr/cont/FM/NewsFactory/interview/interview.do?programId=PG2061299A

출처 tbs 홈페이지

 
  • 박용준

같이사는 사회를 위해 한 발 더 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