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리빙코랄에 물든 유아 업계

2019-02-19 15:40

조회수 : 3,12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은 매년 한 가지 색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는데요. 이렇게 선정된 팬톤 컬러는 패션, 뷰티, 인쇄, 인테리어 등 여러 분야에서 활용된다고 합니다.
 
올해 팬톤이 주목한 색상은 '리빙코랄(Living Coral)'입니다. 살구 빛이 감도는 분홍색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활발하고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리빙코랄은 편안함과 활력, 따듯한 교감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아 업계를 보면 하나 둘 리빙코랄 열풍에 뛰어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스토케 '트립트랩 서린 핑크'
스토케는 '리빙 코랄'에서 영감을 얻은 '트립트랩 서린 핑크'를 출시했습니다. '트립트랩 서린 핑크'는 기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트립트랩'에 차분하고 부드러워진 핑크색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트립 트랩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시트 발판높이를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사진=스토케
 
젖병 소독기 '유팡 플러스' 피치 핑크
'유팡 플러스'는 자외선 살균 기능을 높여 젖병소독과 함께 아기용품을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신형 3D입체 젖병소독기라고 합니다. '유팡플러스'의 살균소독력은 미국 FDA 의료기기 등록, 젖병용 살균소독기 S마크, 유럽안전인증 등 공신력 갖춘 세계 기관에서 검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감각적인 라운드형 디자인뿐 아니라 핑크와 코랄이 적절히 섞인 색으로 눈에 띕니다.
사진=유팡플러스
 
'알집 매트' 에코 칼라폴더 듀오 핑크
알집매트의 'ECO 칼라폴더 듀오'는 유해물질 걱정이 적고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매트입니다. 업계 최초로 환경부 '환경마크'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제작공정과 품질관리로 미국FDA 인증,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 유럽 CE, 미국 ASTM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한편 대표적인 임신, 출산, 육아박람회인 '베페 베이비페어' 또한 리빙코랄 컬러를 입은 포스터를 선보이며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를 알렸습니다. 서울 코엑스에서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45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