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JYP 연습생 직접 뽑아보세요"

2019-01-30 21:40

조회수 : 96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LG유플러스가 JYP와 함께 공연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실시하는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인기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다음달 15일 자정까지 U+아이돌Live 이용자가 직접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에게 투표해 인기상을 선정하고,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인데요. 
 
U+아이돌Live에는 내가 좋아하는 멤버만 골라 보는 ‘멤버별 영상’, 무대 정면, 옆, 후면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보는 ‘]카메라별 영상’, 생방송 중에도 놓친 영상을 돌려보는 ‘지난 영상 다시보기’,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면 바로 알려주는 ‘방송 출연 알림 받기’ 등 4대 핵심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JYP와 함께 공연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 앱에서 실시하는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인기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와 JYP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지난해 12월3일부터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 지원자를 받고 1월5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5개 지역에서 예선을 개최, 28일 총 34명의 본선 진출자를 발표했습니다.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JYP 아티스트의 응원 영상부터 예선 스케치 영상을 포함해 본선에 진출하는 총 34명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일 1회 투표가 가능하고, 투표권은 매일 0시에 재지급됩니다. 인기투표에서 가장 많은 투표수를 받은 사람은 2월22일 Yes24 LIVE HALL에서 열리는 오디션 본선에서 인기상과 함께 30만원의 상금을 전달받습니다. 
 
인기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는 자동으로 본선 티켓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공연 티켓(1인 2매)을 제공됩니다. 투표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당첨자는 2월18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되며, 티켓은 본선 공연 당일 현장에서 지급될 예정입니다. 
  • 이지은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