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maroniever@etomato.com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벤츠, 크리스마스·연말 고객 이벤트 진행

2018-12-17 17:52

조회수 : 1,81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벤츠 브랜드를 보다 가깝게 경함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7일 전했다. 
 
우선 지난 1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Mercedes-Benz Snow Cube)'를 반포 파미에스테이션에 설치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명한 큐브로 만들어진 큐브 안에는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미드 사이즈 세단 '더 뉴 C-클래스'가 전시되며, 크리스마스 장식과 눈 내리는 연출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전시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에서 더 뉴 C-클래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즉석 포토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벤츠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벤츠코리아
 
또한 벤츠 코리아는 오는 31일, 서울을 대표하는 카운트다운 공연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8(The FINAL COUNTDOWN 2018)'을 공식 후원한다. 
 
'새로운 미래의 서막(The Dawn of a Future)'이라는 주제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펼쳐지는 올해 공연에는 국내외 톱 EDM DJ들과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는 물론 더 뉴 C-클래스와 '메르세데스-AMG GT S'를 함께 전시해 관객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벤츠는 앞으로도 폭넓은 고객층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해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