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iamrainshine@etomato.com

중소벤처기업부, 중기 가전 등을 취재합니다.
대유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신제품 출시

2018-12-06 09:31

조회수 : 1,28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대유위니아가 음식의 신선도 유지와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된 2019년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신형 프리미엄 프라우드 냉장고는 대유위니아의 딤채 기술을 적용해 대유그룹의 한 지붕 식구인 대우전자 광주공장의 협업 속에 출시됐다. 올 초 대우전자가 대유그룹과 한 가족이 된 후 유통망 협업 외 신제품 출시 전체 공정에서 컬래버레이션을 펼친 사례다.
 
신제품은 대유위니아의 기술력이 총 망라됐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대유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의 기술로 김치 맛을 지켜주는 김치칸과 식재료의 신선도 유지를 위한 테이크아웃 케이스, 독립 냉각 시스템 등으로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급 메탈 글래스가 적용돼 모던 디자인이다. 냉장고 내 상단과 배면에 LED 라이팅이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도 내부를 환히 밝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냉장실 문을 열면 배면 LED가 천천히 밝아져 눈부심을 최소화하는 감성적인 기술도 적용됐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프라우드 냉장고는 대유위니아와 대우전자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제품이기에 더욱 뜻 깊다"며 "2019년형 프라우드 신제품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진화시켰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가족 구성원 누구나 만족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형 프라우드 냉장고 라인업은 801L부터 834L까지 총 9개 모델로, 프라우드 냉장고 라인업은 900L10, 800L9개 모델로 총19개 모델이다.
 
제품은 대유위니아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중소벤처기업부, 중기 가전 등을 취재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