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인터파크투어, '맞춤검색' 서비스 오픈

2018-10-24 16:41

조회수 : 1,13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맞춤검색' 서비스를 베타버전으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맞춤검색 서비스는 여행 동행·시기·지역·가격·테마 등을 한 페이지에서 설정 후 바로 검색해 원하는 여행 콘셉트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는 기능으로,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
 
기존에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키워드 입력 후 방대한 검색 결과에서 원하는 상품을 다시 찾아보거나, 상품 유형별로 찾아야 했지만 맞춤검색 서비스로 빠른 검색, 확인이 가능하다고 인터파크투어는 설명했다.
 
맞춤검색은 크게 '누구와', '언제', '어디로', '가격', '테마' 카테고리로 분류됐다. '누구와'는 혼자·가족·유아동반·커플·단체 등 중 선택 가능하며, '기간'은 월별 혹은 모든 날짜로 선택 가능하다. '어디로'는 해외지역/국내 혹은 모든 지역으로 나뉘어 있으며, '가격'3만원 이하부터 모든 가격대로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테마''인생샷 찍기 좋은', '지름신이 오는'과 같은 이색 테마부터 '일정이 좋은', '가이드가 좋은', '만족도 높은'과 같은 구성까지 고를 수 있다. 이외에도 '온천/마사지', '자연/힐링', '액티비티'과 같은 즐길거리, '교통이 좋은', '공항이 가까운'과 같은 동선 등 다양한 테마가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