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bhc, '창고43' 추석 한우선물세트 5종 출시

최고급 토종 한우로 엄선한 살코기로 프리미엄 패키지 구성

2018-09-11 13:43

조회수 : 2,48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의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한우명작 창고43'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최고급 한우를 담은 '2018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창고43'은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으로, 명절을 맞이해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2호', '창고 암소 갈비', '창고 후레쉬' 등 총 5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창고43 한우선물세트 이미지. 사진/bhc
 
프리미엄 선물 세트 '창고 한우 명작'(2.4㎏)은 등심, 안심, 안창, 치마살 등 최고급 한우의 인기 부위 4가지를 담아내 부모님, 은사님 등 특별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하다. 시그니처 메뉴인 '창고 스페셜'은 다채롭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환상적인 마블링을 자랑하는 등심,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채끝으로 알차게 구성했으며, 품질 좋은 등심과 육즙을 비롯해 진한 불고기, 국거리로 구성된 '창고 스페셜 2호'(2.4㎏)가 있다.
 
이와 함께 양념을 하지 않고 바로 구워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는 '창고 암소 갈비'(2.8㎏), 진한 육즙의 불고기와 깊은 맛의 국거리를 담은 '창고 후레쉬'(2.4㎏)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엄선된 한우에서 생산된 신선한 고기를 부위별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5종은 오는 19일까지 창고43 매장 카운터에서 접수 받는다. 배송일은 오는 21일까지다.
 
bhc 관계자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최고급 한우 선물 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다양한 구성과 금액대의 한우 선물 세트로 지인들과 더욱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