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트렌드토마토 TT)빛 보다 빠른 뷰티 충전

2018-06-14 08:53

조회수 : 2,68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1초가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적 여유를 줄 뷰티 아이템들.
 
 
스킨케어 90초 만에 
 
 

1일 1팩이 당연한 요즘, 15분~20분에서 단 90초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현대인들의 피부를 관리해줄 포레오(Foreo)의 ‘UFO’ 마스크 팩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UFO는 기존 마스크 팩과는 다르게 UFO전용 마스크 시트를 UFO에 결합하여 단, 90초동안 신속하고 간편하게 최고의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으로, 총 3가지 색으로 구성 되어 있다. 이동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설계된 디자인으로 원하는 부위를 편리하고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UFO는 온열과 냉온 기능이 있어서 모공에 자극이 없으며, T-Sonic 진동으로 마스크 팩 성분의 흡수를 촉진하는 동시에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순식간에 메이크업 오프
 
 
현대 여성에겐 메이크업을 하는 것도 일이지만, 지우는 것도 일! 각종 유해물질로 자극 받은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물과 퍼프만으로 완벽한 세안이 가능한 페이스 헤일로 제품을 소개한다. 페이스 헤일로는 리무버, 클렌징오일 등 별도의 클렌징 제품 없이 메이크업을 빠르게 지울 수 있어 일명 ‘순삭 패드’라 불리고 있으며, 제품은 머리카락 100분의 1 굵기의 극세사로 만들어져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다. 또한, 한 장으로 200번까지 세척 후 재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까지 겸비한 뷰티템이다.
 
 
예약하고 네일받니? 
 
손 끝 케어까지 놓칠수 없는 현대인. 적은 비용으로 혼자서도 쉽게 네일아트를 즐길수 있는 데싱디바의 셀프네일 아이템을 소개한다. ‘익스프레션즈’는 전문 네일숍에서 받은 듯한 디자인 아트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디자인의 섬세함을 살려주는 엣지컷팅 기술과 럭셔리한 젤아트를 구현해낼 수 있는 입체인쇄 기술로 디테일과 입체감, 컬러감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와이어 네일이나 자개 네일 등 트렌디한 네일아트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네일샵에 갈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뷰티품이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