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문지훈

씨티은행, 가정의 달 맞아 '씨티 뉴캐시백카드' 이벤트 실시

온라인쇼핑몰·다이닝 사용금액 5% 캐시백

2018-05-18 12:00

조회수 : 3,69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금융사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적용 요건 등을 확인한 뒤 알맞은 카드를 사용하면 캐시백을 비롯한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8일 은행권에 따르면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뉴(NEW)캐시백카드'의 디자인을 '씨티 글로벌' 디자인에 맞춰 변경하고 특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까지 전월 카드 사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 사용 금액과 다이닝(국내 음식점 업종) 사용 금액에 5% 캐시백 혜택을 적용해 각 1만원씩 매월 최대 2만원까지 적립해준다.
 
씨티 뉴캐시백 카드는 캐시백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전월 사용실적과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에 대해 건별 사용금액의 0.7%가 캐시백으로 적립된다.
 
캐시백 적립 횟수나 한도 제한이 없으며 적립한 캐시백은 자동환급 서비스를 통해 2만 캐시백 이상 모으면 1만원 단위로 고객의 결제계좌에 현금으로 입금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선물구매나 모임 등으로 카드사용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파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 문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