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텐마인즈, '선물은 브레오' 프로모션 진행

2018-04-24 09:50

조회수 : 1,75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헬스&뷰티 기업 텐마인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텐마인즈는 오는 27일부터 5월20일까지 부모님, 스승님, 연인 콘셉트로 나눈 기프트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기프트세트는 고급 비치백, 텐마인즈 브레오 마사지기, 카네이션 비누로 구성돼있다. 부모님 세트는 중장년층의 선호도가 높은 목·어깨마사지기 N1과 손마사지기 H1으로 구성됐고, 스승님 세트는 목·어깨마사지기 N1과 눈마사지기 E1으로 구성됐다. 연인세트는 무릎마사지기 K1과 두피마사지기 Scalp 2개로 구성돼있다.
 
같은 기간 동안 텐마인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브레오 포인트 50만점(1명),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숙박권(2명)과 디너 뷔페권(3명), 전신 미니 마사지기 mini339(10명)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텐마인즈 브렌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5월15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선생님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서 선생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전국 15개 중·고등학교 선생님과 반친구들에게 텐마인즈 브레오 마사지기, 아쿠아쿠 아이 릴렉스 팩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텐마인즈 브레오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5월2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제공=텐마인즈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