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범

kjb517@etomato.com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오늘은 예고편....본편은 내일부터

2018-04-10 15:21

조회수 : 70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불과 1년 전 내 몸무게는? 음....이건 도저히 공개 불가....



그리고 지금은 꽤 근육질의 40대 중년 아저씨로 변신....여기서 중요한 것은 꽤(?)라는 상당히 애매모호한 단어의 개념이다.



올해 5월 28일이면 나의 다이어트 대작전 1년의 행군이 마무리가 된다. 현재 몸무게는 80kg 대 중반 쯤.



유튜브 동영상을 보니 '하루 300개 푸쉬업'을 30일 동안 한 남자의 몸매 변화 영상을 본 적이 있다.


 


헬스장에서 열심히 푸쉬업에 집중하고 있는 나. 이날 600개 정도 한 것 같은데


 


1년 동안의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별의 별 시도를 다 해보았다. 결국 20kg이 넘는 몸무게를 감량했고 현재까지 대략적으로 유지 중이다.



오늘은 예고편이다. 내일부터 무조건 한 달 동안 하루 푸쉬업 1000개를 하면서 변화되는 내 몸매를 이곳을 통해 기록해 보려 한다. 그리고 푸쉬업 이외의 다른 운동 루틴도 공개하겠다. 물론 식단도 공개한다. 직장인으로서, 불규칙한 식사 시간과 잦은 음주에 노출된 직업군으로서, 스트레스를 마누라 다음으로 가깝게 여기고 사는 직업군으로서. 나의 30일 몸매 변화가 과연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우선 나 조차 궁금하다.



뭐 덧붙여서 1년의 다이어트 기간 동안 푸쉬업 하나 만큼은 확실하게 마스터했지만....방금 전 유튜브 영상을 통해 본 푸쉬업의 세계는 정말 무궁무진하구나....



나의 푸쉬업 1000개 대작전....바로 내일부터 시작!!!!(오늘은 좀 쉬고.....)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