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원석

JW신약, 탈모치료제 '로게인폼' 선봬

2018-03-22 10:29

조회수 : 8,04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최원석 기자] JW신약(067290)은 탈모치료 외용제 '로게인폼'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로게인폼은 미녹시딜(5%)을 주 성분으로 하는 바르는 폼(거품) 타입 탈모치료제다. 제형 특성 상 흘러내리지 않아 필요한 부분에만 적정량을 도포할 수 있고 두피 흡수와 건조가 빨라 사용 편의성과 치료 효과가 높은 제품이다.
 
주 성분인 미녹시딜은 두피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모낭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모발 생장 주기도 연장해 준다. 탈모치료제로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세계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 출시된 최초의 거품 타입 탈모 치료 외용제다. 또한 프로필렌 글리콜(PG)이 들어 있지 않아 두피 자극이 적고, 여성 탈모 환자들도 1일 1회 도포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노용관 닥터로 피부과 원장은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선한 과일과 콩, 야채류를 많이 먹고 인스턴트식품, 커피, 담배 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며 "또한 탈모 진행 단계에서 지속적인 약물 치료와 함께 외용제 치료를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노 원장은 "머리를 감을 때에도 손톱을 쓰지 않으면서 머리카락과 두피를 세심하게 자극하는 것이 탈모예방에 도움이 된다"며 "하지만 탈모 증상이 보일 경우 초기에 탈모치료 전문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로게인폼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JW신약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
  • 최원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