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항섭

미래에셋대우 ‘노후계획, 연금이 좋다’ 이벤트 실시

2018-03-15 11:04

조회수 : 1,40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고객과 함께 하는 노후 준비를 위해 ‘노후계획, 연금이 좋다’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고령화 시대를 맞아 사적 연금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상황 속에서 고객의 평안한 노후를 위해 연금자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투자를 통한 고객자산증대에 기여하고자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인 ‘시드니 이벤트’는 개인연금 계약이전 고객 중 대상상품 순매수 1억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시드니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포시즌스호텔 서울 숙박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Welcome 이벤트’는 개인연금과 IRP 신규가입고객 중 순매수금액 300만원 이상 또는 월 30만원씩 2년 자동이체 약정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5000명에게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펀드(e-class)로 'Welcome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지막 이벤트인 ‘6 Chance 이벤트’는 선정된 6개 운용사 개인연금펀드의 순매수금액 규모에 따라 1만~5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신인기 미래에셋대우 리테일전략본부장은 “노동시장의 경쟁과 자동화로 은퇴시기는 빨라지는 반면, 고령화로 인해 노후기간은 길어지고 있다”며 “미래에셋대우는 다양한 연금상품을 바탕으로 연금관리운영 능력을 지속적으로 키워온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노후 준비 파트너로서 함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신항섭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