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범

kjb517@etomato.com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CJ CGV, 3면 ‘스크린X’로 ‘곤지암’ 극강 공포↑

2018-03-07 10:31

조회수 : 4,17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멀티플렉스 CJ CGV가 미스터리 스릴러 ‘곤지암’을 전국 50개 CGV에서 스크린X로 개봉한다.
 
‘곤지암’은 공포 체험 성지로 손꼽히는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떠난 7명 체험단에게 벌어진 기이한 경험을 긴장감 있게 그린 영화다. 한국 공포 영화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기담’과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로 독보적 연출력을 보여준 정범식 감독 신작이다.
 
 
 
CGV는 ‘곤지암’이 공포 체험을 콘셉트로 한 작품인 만큼 극강의 공포를 만끽할 수 있도록 촬영 단계부터 스크린X 제작을 사전 기획했다. 개인방송으로 공포 체험을 생중계한다는 내용에 맞춰 마치 관객들이 영화 속에 들어간 듯한 느낌이 들도록 현장감 극대화에 중점을 뒀다. 우선 배우들이 직접 스크린X용 쓰리캠(Three cam)을 들고 곤지암 정신병원 내부를 직접 촬영했다. 벗어날 수 없는 밀폐된 공간을 입체적으로 담아냄으로써 숨 막히는 3면 영상을 선사한다. 또한 정면 스크린에는 체험단이 바라보는 곤지암 정신병원 곳곳을 비추고 좌우 스크린에는 공포 체험 방송을 보며 실시간으로 댓글을 주고받는 웹 사이트 화면을 구성해 긴장감을 높였다.
 
CGV는 ‘곤지암’ 스크린X 개봉을 기념해 ‘1318 클럽’ 대상 특별 무료 시사회도 진행한다. ‘1318 클럽’은 만 13세에서 18세까지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위한 CGV 무료 클럽 서비스다. 시사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중계 송파 천호 영등포 등 6개 CGV 극장 스크린X관에서 오는 16일 오후 7시에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4일까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원하는 극장과 함께 시사회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CGV 스크린X 스튜디오 최용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작업은 실시간 생중계란 콘셉트에 스크린X가 지닌 현장감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스크린X 매력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스크린X를 통해 실감할 수 있는 재미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