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휠라, 'FILA X 포켓몬 콜라보 컬렉션' 론칭

10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 후 순차 출시

2018-02-09 13:02

조회수 : 6,17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글로벌 캐릭터 '포켓몬'과 협업한 '휠라 X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휠라 X 포켓몬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 킥스 B'를 포함한 휠라 아이템에 포켓몬의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을 디자인에 반영한 상품이다. 오는 10일 출시되는 '휠라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을 시작으로 에코백과 캠프캡, 코인 파우치 등 신발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휠라 클래식 킥스B 포멧몬 에디션'. 사진/휠라
 
'휠라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은 휠라의 대표적인 벌커나이즈드 슈즈 '클래식 킥스B'에 포켓몬 적용 이미지를 입힌 제품이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슈즈 디자인에 포켓몬의 주인공, 심벌 등을 적용했다. 신발 설포에는 포켓몬의 심벌인 '몬스터볼' 자수 디테일을, 신발 안쪽 바닥에는 휠라 로고와 포켓몬 주인공들의 디자인을 더했다.
 
휠라 클래식 킥스B포켓몬 에디션의 사이즈는 220~280mm(10단위)이며 피카츄 2종,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휠라 X 포켓몬 콜라보 컬렉션은 이태원 메가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주요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몰, ABC마트 일부 매장 등에서 한정수량 판매된다.
 
한편, 휠라는 포켓몬과의 콜라보 컬렉션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0일 오전 11시30분 서울 ABC마트 GS홍대점에서는 '휠라 클래식 킥스B, 너로 정했다!' 이벤트를 실시, 당일 휠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포켓몬 코트디럭스(피카츄 버전)' 동일 사이즈를 증정한다. 
 
휠라 관계자는 “이색 협업으로 '콜라보 장인'이라는 별칭을 얻은 휠라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포켓몬’과 만났다”며 “실용성과 독특함으로 무장한 이번 콜라보 컬렉션이 새로운 아이템에 목마른 1020세대는 물론 포켓몬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