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재훈

에몬스가구, 에몬스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

2018-01-16 17:08

조회수 : 1,22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에몬스가구는 지난 12일 인천 본사에서 '2018 에몬스 장학생(11기)'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에몬스 장학회는 미래를 주도해 나갈 인재육성 차원으로 각 분야에서 꿈과 재능을 가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서울시립대학교 김인아 학생 등 총 12명의 장학생에게 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주었다.
 
또한 고등학생, 대학생 자녀를 둔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장학금(고등학생 1인당 50만원, 대학생 1인당 100만원)을 지원하는 등 사회 기여와 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장학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몬스는 현재 연간 1억원 상당으로 사외 장학금 및 사내장학금을 운영하고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에 대한 열정과 가슴에 품고 있는 소중한 꿈을 실현해 나가고 지역사회와 우리나라의 차세대 리더로 성장해 나가는데 자양분이자 빛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몬스의 경영철학에는 이처럼 우리 이웃과 세상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고스란히 배어있다. 이는 또한 에몬스가 지난 39년 동안 국민들에게 큰 신뢰와 사랑을 이어올 수 있었던 동력이기도 하다. 실제 에몬스는 단순히 '구색 맞추기식' 사회공헌활동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섬세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 책임기업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12일 에몬스가구는 인천 본사에서 '2018 에몬스 장학생 11기' 총 12명의 대학생에게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사진=에몬스가구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정재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