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옥션, 반려동물 월동준비 기획전 진행

인기사료·의류·위생용품 등 최대 68% 할인

2017-12-18 11:33

조회수 : 2,37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옥션은 오는 24일까지 반려동물 프로모션 '너희들 덕에 올해도 해피엔딩'을 열고, 겨울 시즌에 필요한 제품들을 할인혜택가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옥션은 펫팸족과 반려동물이 보다 따뜻하고 즐겁게 연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인기 사료부터 겨울 의류, 장난감, 위생용품 등을 카테고리 별로 판매한다.
 
먼저 한 해 동안 반려동물에게 인기를 끌었던 사료를 강아지, 고양이 별로 엄선해 옥션 특가에 소개한다. 대표상품으로는 강아지용 멀티 프로테인 제품인 '그레인프리 네츄럴코어 허브4 인도어 강아지사료 (6kg)'가 23% 할인돼 3만2000원이며, 인공향미제와 방부제 무첨가 제품인 고양이용 '저스트본 캣 치킨(10kg)'도 43% 할인된 1만7000원에 판매한다.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의류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옥션과 공동기획한 '울리 겨울 패딩'은 48% 할인된 1만2900원이며, 겨울철 실내생활이 답답한 강아지들을 위한 '멍도날드 스너플 놀이 매트'도 혜택가 1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연말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사료 구매 시, 금액대별로 '아이펫 밀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료 3만원 이상은 아이펫 밀크가 5개, 5만원 이상은 10개가 본품과 함께 배송된다. 옥션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 펫플러스 회원에게는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 2매도 지급한다.
 
'너희들 덕에 올해도 해피엔딩'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펫플러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진영 옥션 리빙레저실 실장은 "추운 겨울,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해 반려동물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사료부터 겨울 의류, 실내용 장난감 등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옥션이 진행하는 반려동물 월동준비 기획전 이미지. 사진/옥션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