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현대차, '헤리티지 토크콘서트' 2회차 성료

'스포츠 쿠페'주제…역대 스포츠카 스쿠프·티뷰론·투스카니 등 전시

2017-12-17 10:46

조회수 : 2,79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현대자동차는 전날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헤리티지 라이브' 2회차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콘서트는 지난 시간 동안 축적해온 현대차(005380)만의 고유한 자산을 전시하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는 140여명의 참가자들이 자리했다.
 
현대차는 지난달 18일에 '고급승용차'를 주제로 '포드20M'과 '그라나다', '그랜저 1세대' 차량 등을 전시하며 진행했던 1회차 행사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마무리 한 바 있다. 이번 2회차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에서는 '스포츠 쿠페'를 주제로, 현대차가 출시한 역대 스포츠카 모델과 모터스포츠 스토리가 소개됐다.
 
당사 최초 독자개발 엔진을 탑재한 '스쿠프'와 콘셉트카가 양산차에 적용된 당사 최초 모델 '티뷰론', 자동차의 본고장 유럽에서도 인정받았던 스포츠 모델 '투스카니' 등이 전시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성우 배한성씨와 황욱익 자동차 칼럼리스트, 권봄이 카레이서, 권규혁 현대차 브랜드전략팀 차장(전 자동차 저널리스트 및 만화가) 등 분야별 자동차 전문 패널을 초청해 ▲헤리티지 자동차 소개 ▲차량별 에피소드 소개 ▲월드랠리챔피언십(WRC)과 N브랜드 소개 등 흥미로운 주제를 기반으로 고객과 이야기를 나눴다.
 
한 참가자는 "당시 500대 한정 생산으로 판매됐던 알루미늄 차체의 '티뷰론'을 이 곳에서 보게돼 정말 흥미로웠다"며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많은데 WRC와 N브랜드에 관련된 에피소드도 들을 수 있어 좋았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앞으로도 현대차의 과거 차종과 얽힌 이야기들을 듣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참가 소회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1967년 창사 이래 출시한 역대 차량은 물론, 비약적 성장의 기반이 된 독자개발 파워트레인, 모터스포츠 참가 역사 등 풍부한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와 같이 현대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고객과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내년에도 헤리티지 라이브를 통해 현대차와 함께 했던 즐거운 기억들을 공유하고, 현대자동차의 미래에 대해서 새로운 기대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헤리티지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왼쪽부터)권규혁 현대차 브랜드전략팀 차장과 성우 배한성씨, 권봄이 카레이서, 황욱익 자동차 칼럼리스트. 사진/현대차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