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재훈

리얼야구존, 웰컴저축은행과 '톱랭킹' 업무협약 체결

2017-12-15 15:16

조회수 : 1,42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리얼야구존은 신개념 야구평가 시스템인 '웰컴저축은행 톱랭킹'을 도입해 더욱 흥미진진한 스크린야구 플레이가 가능하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리얼야구존은 지난 12일 서울 강남의 신논현 직영점에서 웰컴저축은행과 '웰컴저축은행 톱랭킹 업무협약식'을 맺고 웰컴저축은행 톱랭킹 제도를 리얼야구존 전 매장에 적용해 서비스 오픈하는 것을 최종 확정했다. 웰컴저축은행 톱랭킹은 국내 최초의 승리기여도로 평가하는 선수 랭킹제로, KBSN SPORTS와 스포츠투아이, 웰컴저축은행이 공동개발했으며, 결정적 플레이를 실력으로 수치화한 신개념 평가 시스템이다.
 
앞으로 리얼야구존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내년 12월까지 1년간 리얼야구존 전국 각 지점에서 웰컴저축은행 톱랭킹을 통해 본인의 진짜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다. 게임과정에서 본인이 취득한 포인트와 플레이어간 랭킹을 스크린과 키오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최윤태 리얼야구존 가맹사업본부장은 "스크린야구 리더인 리얼야구존과 국내 굴지의 금융사인 웰컴금융그룹이 신개념 야구평가 시스템 웰컴저축은행 톱랭킹 도입을 통해 손을 맞잡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이번 협약이 시너지를 내어 양사의 발전은 물론, 나아가 스크린야구 산업의 성장에 큰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윤태(오른쪽) 리얼야구존 가맹사업본부장과 김형태 웰컴금융그룹 전무가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리얼야구존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정재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