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재훈

NBT, 신규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출시

2017-12-13 15:06

조회수 : 1,49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모바일 서비스 기업 NBT(엔비티)는 캐시슬라이드 혜택과 만보기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하 스텝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텝업은 실행 후 걷기만 해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사용자가 자신의 목표 걸음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했을 시에는 최대 1000원의 추가 캐시를 적립해 준다. 또한 기존 캐시슬라이드와 동일하게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광고, 뉴스 등 콘텐츠를 즐기면서 캐시 적립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캐시를 앱 내 상점에서 카페, 영화관, 틴캐시 등 60여개 제휴처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만 캐시 이상은 사용자 본인 계좌로 이체 가능하다. 스텝업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존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는 스텝업 로그인 시 클릭 한 번으로 본인의 계정과 적립금 정보를 그대로 연동할 수 있다.
 
박수근 NBT 대표는 "기존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뿐 아니라 새로운 사용자들이 잠금화면을 더욱 가치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텝업을 통해 잠금화면에서 콘텐츠 감상과 리워드 혜택은 물론, 건강과 즐거움까지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정재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