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컴백폰, 연말맞이 갤럭시S8·LG V30·아이폰8 가격 할인 이벤트

2017-12-12 18:00

조회수 : 7,18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2017년 한해도 벌써 끝나가고 있다. 이에 네이버 카페 '컴백폰'에서 연말맞이 갤럭시S8, LG V30, 아이폰8 등 최신스마트폰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출시한 스마트폰인 갤럭시S8, LG V30, 아이폰8, 갤럭시노트8, LG G6 등 다양한 모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최저 10만원부터 최고 4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을 할인해 주고 있다고 한다.
 
이 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는 이유는 '컴백폰'이기 때문인데, 컴백폰이란 '기기는 새 제품과 동일한 상태'이나 특정 사유로 일반매장에서 제 가격에 팔 수 없는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폰이라고 컴백폰 관계자는 말하며 그 사유로는 '대리점에서 보관하다가 박스 모서리 찌그러짐', '박스 외관에 타인의 이름이 적혀있음' 등이 있다고 말했다.
 
또 컴백폰에서는 핸드폰 싸게 파는 곳답게 스마트폰 순위가 높은 모델들을 대부분 할인 진행 중이라고 하며 휴대폰가격이 정확한 표로 나와 있다고 한다.
 
다만, 단점이라면 다양한 색상을 가진 아이폰7 색상이 다양한 기종의 경우 구매할 수 있는 색상의 재고가 없을 수 있으며 그러할 경우 연락을 따로 주고 있다고 한다.
 
컴백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컴백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