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레이캅 침구살균청소기, 세계일류상품 선정 기념 이벤트

2017-12-12 14:34

조회수 : 1,89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는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의 세계일류상품 8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한다고 12일 밝혔다.
 
레이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선정사업에서 올해로 8년 연속 선정되며 '차세대세계일류상품'에서 '현재세계일류상품'으로 승격했다. 현재세계일류상품 부문 선정기준은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이면서 5% 이상이거나 세계시장규모가 국내시장 규모의 2배 이상인 경우, 수출규모가 연간 500만달러 이상인 상품에 한해 수여된다.
 
레이캅코리아는 베스트 모델 5종에 대해 최대 50%에 이르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핑크색상의 레이캅을 선택하면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모델인 RP와 심플한 디자인의 가성비 높은 RT를 구입하면 공간 활용이 용이한 수납대를 함께 증정하고,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RS를 구입하면 편리한 청소를 위한 액세서리인 4만5000원 상당의 연장핸들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레이캅 전 구매 고객에게는 레이캅 쿠션,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레이캅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한 수면환경과 영유아의 성장에 꼭 필요한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이 국내 및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건강가전으로서의 입지를 굳혀 온 만큼 앞으로도 사용자의 건강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레이캅코리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