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줄기세포가슴성형으로 자연스러운 가슴라인 만들기

2017-11-24 16:40

조회수 : 4,37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여성성을 드러내는 대표적인 신체부위를 꼽자면 당연 많은 이들이 가슴을 꼽는다. 전체적인 신체의 균형과 아름다움을 드러냄은 물론 육아를 위하여 기능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 여성은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돋보이고 싶어 한다. 작은 가슴인 경우 속옷에 보정물을 덧대기도 하고, 크고 무거워 쳐진 가슴을 가진 경우 압박이 강한 속옷으로 볼륨 업을 시도한다. 보정속옷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것은 이제 낯선 일도 아니다.
 
가슴성형은 대표적으로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식과 자가지방을 이식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두 가지 모두 볼륨감 있는 가슴을 만드는데 효과적이지만 허벅지나 복부 등의 지방을 흡입하여 추출한 순수 자가지방을 이용한 지방이식가슴성형 그 중에서도 지방세포와 줄기세포를 함께 이식하여 생착률을 높이고, 볼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줄기세포가슴성형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은 자가 지방에서 줄기세포를 추출해 생착시키는 방식으로, 불필요한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효과와 함께, 높은 생착률로 시술횟수도 최대 3회 이내로 관리가 간편한 수술법으로 알려져 있다.
 
줄기세포가슴성형에서 생착되는 줄기세포는 세포분열과 분화 재생능력이 뛰어난 중간엽 줄기세포에서 추출된다. 건강하고 볼륨 있는 라인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서 방식이라 수술 후 가슴라인 유지를 위해 보정속옷의 도움을 받지 않고 아름다운 곡선을 드러낼 수 있다.
 
에이치비 성형외과 의료진은 “줄기세포가슴성형의 방식에 장점은 있지만 결국 가슴 성형이라는 종류에 속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몸매와의 비율을 고려한 가슴라인을 디자인해야 한다”고 말하며 “만족스러운 수술뿐 아니라 사후관리까지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전문의와 맞춤관리시스템으로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병원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