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셀레네' 론칭

2017-11-21 12:48

조회수 : 2,89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신제품 '셀레네(SELENE)'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오후 10시40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에서 셀레네 론칭 특별전을 방송한다. 
 
셀레네는 발레리나가 착용하는 토슈즈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화한 안마의자다. 여성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셀레네에는 자동체형인식, 제로 슬라이딩, 블루투스 탑재와 함께 안마의자 최초로 5분 퀵 모드 마사지, 손과 팔 자석돌기 에어백 마사지가 적용됐다. 퀵 모드 마사지는 전신과 어깨, 허리, 다리 등 4곳을 각각 짧은 시간에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효과를 극대화하는 기능으로, 신체 부위별 마사지를 받을 때 이용하면 좋다. 자석돌기 에어백 마사지는 자석지압 패드로 팔 전체와 손가락 끝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바디프랜드의 특허(특허 제10-1779083호) 기술이다. 장시간 가사로 팔 부위 부종이나 손끝 저림을 겪는 주부들이 받을 경우 혈액순환을 촉진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셀레네에서는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각도로 알려진 170도로 안마의자가 젖혀진 가운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무중력 프로그램'과 수면, 케어, 골프, 수험생, 힙업 등 10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셀레네 론칭을 기념해 월 렌털료 할인 혜택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에서 제품을 렌털한 고객은 월 렌털료 1만원 할인(9만9500원→8만9500원, 39개월 기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홈쇼핑에서 제품을 렌털, 구매하거나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1111만원 백화점상품권, 허그체어, 라클라우드 매트리스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땡스 기프트 기빙 데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제품 설치 고객에게는 특별사은품으로 쉴러 에어플라이어가 증정된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의 안마의자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셀레네'를 론칭했다. 사진=바디프렌드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