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형석

에큐온캐피탈·HK저축은행, 소아암 환우 돕기 행사 참여

행복 트레일런 축제, 수서역에서 출발대모산과 구룡산, 청계산 트래킹

2017-11-20 15:30

조회수 : 4,73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애큐온캐피탈과 HK저축은행은 지난 19일 애큐온과 함께하는 소아암 환우 돕기 2017 행복 트레일런 축제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8번째를 맞는 행복 트레일런 축제는 '사단법인 한국 달리는 의사들'의 주최로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 환우에게 기부하는 자선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애큐온캐피탈과 HK저축은행 임직원 60여명을 비롯해 총 50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서울 수서역에서 출발해 대모산과 구룡산, 청계산 등 남서울의 대표적인 가을 산길을 달렸다.
 
애큐온캐피탈은 참가자들의 참가비 이외에도 참가 인원별 일정 금액을 매칭으로 소아암 환우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애큐온캐피탈 관계자는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아암 환우를 위해 마라톤 행사와 스포츠 경기와 연계한 자선 행사를 개최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큐온캐피탈은 지난해 7월 HK저축은행 지분 98.82%를 인수하고 자회사로 편입시켰다. HK저축은행은 다음달 18일 사명을 에큐온저축은행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지난 19일 '2017 행복 트레일런 축제'에 참가한 애큐온캐피탈과 HK저축은행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큐온캐피탈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김형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