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우찬

레이캅,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규모 할인 이벤트

2017-11-20 10:36

조회수 : 4,21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레이캅 공식쇼핑몰에서 한다고 20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는 레이캅 침구청소기의 인기모델 라인업에 걸쳐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으며 가격 혜택 또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레이캅 공식쇼핑몰에서 미니멀한 사이즈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레이캅LITE 모델의 제품포함 수납대 패키지를 50% 할인하고,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레이캅RS 모델과 RS프로 모델의 제품 포함 수납대 패키지를 각각 45%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근 출시된 무선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RX 구매 시 표준필터(3개)와 마이크로헤파필터(2개), 더스트박스(1개) 등 총 9만2000원 상당의 소모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레이캅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밀폐된 실내와 자주 빨기 힘든 두꺼운 이불 속에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 등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질환을 일으키는 유해요소들이 많아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침구살균청소기가 필수적인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침구에 번식해 아토피와 알레르기성 비염, 천식 등을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와 그 사체, 배설물을 비롯해 폐질환의 원인이 되는 초미세먼지 등을 차단하는 기능을 한다. 영유아 안전과 건강에 기여하는 육아용품으로 일본마더스협회의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레이캅코리아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이우찬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