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재훈

'하나사면 하나 기부'…이브자리, 착한 구스 캠페인 진행

2017-11-15 10:29

조회수 : 1,26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이브자리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을 기부하는 '착한 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 회사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이브천사'의 일환으로 다음 달 5일까지 전국 500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고객이 프리미엄 폴란드산 구스(칸트, 베르시)를 구매하면 이브자리가 차렵이불 한 채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내달 5일까지 폴란드산 구스 판매 수량만큼 차렵이불을 '기아대책'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한다.
 
착한 구스 캠페인의 대상 제품인 '칸트 구스'는 다운 볼이 크고 선명한 폴란드산 구스를 충전물로 사용해 보온력이 우수하다. 커버에 심플한 패턴을 프린트해 별도 커버 없이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무게가 가벼워 수면 중 인체에 부담을 주지 않아 편안하며, 보디커버링(Body Covering·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성능)이 우수해 숙면에 도움이 된다.
 
서강호 이브자리 대표는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로 9회를 맞은 이브천사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이브천사를 통해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KBS 1TV 기부 토크쇼 '대국민 나눔 프로젝트 십시일반'을 통해 북한 이탈 청소년 대안학교 '두리하나 국제학교'의 기숙사 만들기 프로젝트 등에 침구를 지원했다. 지금까지 이브천사 캠페인으로막 약 1만7000여채(약 25억원 상당)의 침구를 기부했다.
 
이브자리가 '착한 구스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사진=이브자리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정재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