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지하

ab@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롯데건설,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

지하 2층~지상 36층, 1230가구 중 667가구 일반분양

2017-11-02 09:41

조회수 : 4,20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롯데건설이 오는 3일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연산6구역을 재개발하는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지하 2층~지상 36층, 11개동, 전체 12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105㎡의 667가구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연산동 일대는 자연환경과 교통, 교육, 쇼핑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부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로 꼽힌다.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는 황령산이 맞닿아 있어 연산동 내에서도 가장 쾌적한 입지를 자랑한다. 부산 1호선 시청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도보권에 있어 우수한 대중교통 편의성을 갖췄다.
 
양동초, 양동여중, 양정고, 부산진여고, 부산여고 등 도보거리 내에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 외에 이마트 연제점이 단지 북측으로 인접해 있으며 부산시청을 비롯해 연제구청, 부산지방국세청, 부산고용노동청 등의 행정기관도 도보 약 10분 거리에 밀집해 있다.
 
전체 1230가구 중 97%에 달하는 1194가구가 남향 위주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 됐다. 타입별로 4베이, 알파룸, 팬트리 등 다양한 혁신 설계로 공간의 활용도를 대폭 높였다.
 
아울러 공용부에 LED 등 설치, 부부 욕실 스피커폰, 차량통제 시스템 등의 첨단 시스템과 작은 도서관, 개인 독서실, 카페 라운지와 테라스,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 클럽, 테라피 룸 등 이용자 특성에 맞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적용돼 단지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오는 3일 개관을 앞두고 있는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연제구 월드컵대로 185에 들어설 예정이다.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신지하 기자 sinnim1@etomato.com
 
  • 신지하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