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보톡스, 필러로 오민진 원장, 주간시사매거진 100대 명의에 선정

2017-10-17 16:18

조회수 : 5,11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인천 당하동에 위치한 아라스킨의원(진료과목 피부과)의 오민진 대표원장이 “2017 대한민국 100대 명의”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시사잡지인 주간시사매거진에서 진행하는 2017 대한민국 100대 명의는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분야별 의료인을 선정하는 상이다. 오민진 원장은 보톡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을 통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시술로 인정받고 있다. 오 원장은 “100대 명의에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진정성 있는 진료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인천피부과 아라스킨의원에서는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보톡스, 필러, 리프팅, 색소관리 등의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보톡스, 필러의 경우 식약처에서 보톡스, 필러 관련 심사 경험, 호주를 포함 아태평양 지역의 보톡스 전문가로 활동, 외국계 필러회사에서 국내 의사들의 필러 교육을 담당한 경력이 있는 만큼 시술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개인별 상황에 맞는 시술, 안전하고 아름다운 시술 결과를 책임지고 있다.
 
또한 아라스킨의원은 미용을 위한 시술과 더불어 피부질환 진료도 중요시 하는 만큼 피부로 인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최적화 되어 있고 상담부터 시술, 시술 후 결과까지 원장 직접책임제로 운영하여 아름다운 모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당하동 피부과 아라스킨의원(진료과목 피부과)은 바다라는 의미를 가진 우리말인 ‘아라’를 병원명으로 사용, 바다가 물 속의 모든 것을 품으며 평온하게 해주듯 불편했던 부분들을 자연스럽게 편안하게 바꾸어 드리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