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와디즈, 추석맞이 특별 ‘앵콜 크라우드펀딩’

2017-09-29 14:16

조회수 : 3,69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크라우드펀딩 대표기업 와디즈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그동안 많은 인기를 끌었던 7개의 크라우드펀딩 아이템을 다시 선보이는 ‘앵콜 크라우드펀딩’ 기획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앵콜 크라우드펀딩’ 기획전은 오는 10월2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2시에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가 하나씩 공개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정된 수량에 한해 2주씩만 진행되며, 투자자들의 많은 호응과 유저들의 문의가 쇄도했던 인기 제품들로만 구성됐다. 현재 와디즈 홈페이지에서는 각 프로젝트별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연휴 첫날인 2일 최초 공개되는 크라우드펀딩은 여행을 기록하는 도트맵 ‘줄라이닷츠 한국지도’ 프로젝트이다. 올해 초 줄라이웍스가 국내 최대 여행 소셜채널 ‘여행에 미치다’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세계여행지도 ‘트래블홀릭맵’ 이후 많은 서포터들의 요청으로 이번에 국내 여행을 위한 한국지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 7월 모집 금액의 1250%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종료된 친환경 데일리 슈즈 ‘MT1417’의 앵콜 프로젝트는 오는 3일 공개된다. 슈퍼 얼리버드 선착순 2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코르크 인솔 1세트, 선착순 50명에게는 왁스코팅 신발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4일에는 아웃도어용 무전원 스피커 ‘리슨’의 펀딩이 진행된다. 이 제품은 악기마다 고유의 파장을 분리해 디테일하게 소리를 증폭시키는 스피커로 전 기종의 휴대폰과 호환되는 제품이다. 스페셜 얼리버드 혜택으로는 북홀더가 함께 증정된다.
 
이외에도 여행한 나라를 마킹할 수 있는 세계지도 배낭 ‘엠비치오넴’ 프로젝트가 오는 6일 실시되며, 1인칭 시점 영상 촬영을 위한 7 in 1 촬영 디바이스 ‘셀디’의 펀딩은 오는 7일 공개된다. 또한 오는 9일에는 난방비와 불면증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SLEEP 24 텐트’ 크라우드펀딩 등이 진행된다.
 
한편, 이번 앵콜 크라우드펀딩’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와디즈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