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키움증권, 영웅문S ‘라디오방송 및 TV팟’ 서비스 실시

2017-09-19 16:27

조회수 : 3,66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키움증권(039490)은 영웅문S에서 라디오방송과 TV팟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웅문S 라디오방송을 통해 실시간 투자정보를 들으면서 시세와 차트 등 투자에 필요한 시세정보 조회는 물론 매매도 할 수 있다. 또 TV팟을 통해서는 채널K의 이슈 종목과 시황 정보 중 엄선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영웅문S에서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보는 투자정보 마켓N이슈를 시작으로 보고 듣고 찾아가는 투자정보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개인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보다 신속히 제공할 수 있는 개인화 컨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는 22일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는 투자정보 마켓N이슈는 누적 접속자수 1170만 명, 총 조회수 2100만 건을 기록 중이다. 매일 4만여명이 이용하고 있는 가운데, 투자정보 발행 시 마다 푸시로 알려주는 스마트알림 이용자도 2만5000여명에 달한다.
 
라디오방송은 영웅문S 관심종목 또는 현재가 호가에서 라디오버튼으로 실행하며, TV팟은 투자정보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키움금융센터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사진/키움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