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재훈

네오플램,'스팀플러스팬' 출시

2017-09-19 11:14

조회수 : 2,79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주방용품 기업 네오플램은 한 번에 4가지 요리가 가능한 기능성 팬 '스팀플러스팬'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팀플러스팬은 하나의 팬에 4개의 쿠킹 홀을 구성해 동시에 여러 가지 요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팬 가운데 십자 모양의 워터 플러스 부분에 물을 부은 후 뚜껑을 닫아 조리하면 스팀 기능까지 더해져 직화되는 아랫부분은 바삭하고 스팀이 닿는 윗부분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또한 알루미늄 통주물로 제작돼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뛰어나 짧은 시간 안에 조리가 가능하고,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과불화화합물을 걱정이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요리가 가능하다. 쿠킹 홀 바닥 면은 넌스틱 기술인 인텔리모자익 공법을 적용해 소량의 오일로도 고르게 넌스틱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 은 오는 20일 오후 3시10분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판매된다. 스팀플러스팬과 사각 뚜껑 각각 1개씩 본 구성에 실리콘 키친툴 (스파출라 2종), 계량컵(1개), 도자기 소재의 레미킨(2개), 머그잔(2개) 대접시(23cm) 등 추가 구성을 포함해 총 9종을 6만4900원에 판매한다.
 
회사 관계자는 "스팀플러스팬은 다양한 레시피 활용에 적합한 제품으로 출시에 앞서 한국조리과학고 학생들과 함께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스팀플러스팬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스팀플러스팬을 활용한 요리 과정을 담은 사진 혹은 영상을 회사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총 10명을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네오플램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플램이 한 번에 4가지 요리가 가능한 스팀플러스팬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네오플램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정재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