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지하

ab@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현대산업개발,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홍보관 오픈

8호선·경춘선 별내역 초역세권 입지 눈길

2017-09-18 09:54

조회수 : 6,75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현대산업개발이 경기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 짓는 주거형 생활숙박시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의 분양을 앞두고 오는 20일 현장홍보관을 오픈한다.
 
홍보관에서는 매일 사업설명회를 열고 별내지구의 가치 및 개발호재, 주거형 생활숙박시설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한다. 방문객들은 상담석에서 1대 1 분양 상담을 받을 수 있고, 별도로 마련된 전망대에서 별내역과 주변 입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별내지구에서 4년 만에 공급(임대제외)되는 신규분양이다. 지하철 8호선(예정)과 경춘선 별내역이 바로 앞에 있어 초역세권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2022년 8호선 연장선 별내역이 개통되면 잠실역까지 20분대에 도달해 강남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또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주거형 생활숙박시설이란 점도 실수요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지금까지 별내에 공급된 전용면적 60㎡ 안팎의 소형(임대제외)은 436가구뿐으로 중소형 대기 수요가 많아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별내지구에 4년 만에 공급되는 단지에다가 기존에 공급됐던 레지던스형 생활숙박시설과 차별화된 주거형 평면과 단지 구성으로 상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 현장홍보관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 S1 상11블록(별내동 1005번지)에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0층, 5개동, 총 1100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은 66㎡, 74㎡, 83㎡로 전 실이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현장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05번지에 마련됐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별내역 아이파크 스위트' 투시도. 사진/현대산업개발
 
신지하 기자 sinnim1@etomato.com
 
  • 신지하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