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윤

(뉴스카페)아이유, 어반자카파, 김연우가 포스코를 찾는다?

2017-08-23 18:18

조회수 : 1,86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2014년 12월을 끝으로 중단한 포스코콘서트가 2년 9개월 만에 다시 열립니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좋은 음악과 함께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올해 포스코콘서트는 9월, 10월, 11월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됩니다.
 
최대 관심사는 역시 출연진!
 
 
 
 
 
 
9월 9일(토) 다시 찾아온 첫 포스코 콘서트 출연진은 우윳빛깔 아이유! 그리고 최백호 씨와 신설희밴드 세 팀입니다!
 
아이유! 아이유! 우유빛깔 아이유! 최근 효리네민박에서, 연세대 아카라카 축제에서 좋은 노래와 다소 엉뚱한 모습을 보여줬던 아이유가 옵니다.
 
부산에 가면, 낭만에 대하여 등 주옥 같은 노래의 최백호. 다가올 가을과 어울리는 목소리의 신설희밴드. 세 팀의 멋진 공연 기대됩니다.
 
 
 
10월 28일(토) 어반자카파와 치즈 두 팀의 공연이 있습니다.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인디라고 하기엔 이제 너무 잘 알려진 어반자카파. 
 
BE THERE 이란 노래로 알려진 치즈(CHEEZE). 깊어가는 가을 주말 밤을 감미로운 노래, 멋진 가수들과 함께 하세요.
 
 
 
11월 24일(금) 김연우, 듀에토, 한국예술종합학교 성악중창단이 함께합니다.
 
노래면 노래, 공연이면 공연, 예능이면 예능 못하는 것 빼고 다 하는 가수 김연우 씨가 나옵니다. 시원한 가창력 한 번 기대해도 되겠네요..
 
듀에토는 팝페라가수인데요, JTBC 팬텀싱어에서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던 백인태·유슬기 씨가 결성한 듀엣이라고 하네요. 기대됩니다.
 
국내 예술인 양성교육기관 가운데 단연 으뜸이라는 한예종 성악중창단. 가을과 겨울이 넘어가는 11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하네요.
 
 
 
아! 참. 장소는 서울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 포스코센터 1층 로비에서 열립니다. 공연은 당연히 무료입니다. 다만 좌석이 한정돼 있으니, 포스코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포스코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포스코콘서트 공연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추첨을 통해 뽑는다고 해요. 신청하실 분들은 밑에 포스터를 클릭해 주세요.
 
 
 
 
 
 
 
 
 
 
 
 
 
 
 
 
  • 신상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