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형석

직토, '서울 홀리데이 겟어웨이즈 걷기대회' 개최

스마트폰 건강앱 '더챌린지' 이용자 참여 가능...호텔 숙박권 등 증정

2017-08-21 17:40

조회수 : 2,83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헬스케어 스마트밴드 전문기업인 직토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걸음데이터 통합 플랫폼인 '더챌린지(THE CHALLENGE)' 이용자를 위한 '서울 홀리데이 겟어웨이즈(Seoul Holiday Getaways)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복합테마파크인 '송파 파크하비오'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행사에서는 다양한 부상이 제공된다. 예선과 결선을 통해 최종 순위 1위부터 5위까지는 파크하비오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1박 숙박권과 메가박스 2인 무료 티켓을 제공한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파크하비오 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숙박권이, 11위부터 50위까지는 메가박스 송파파크하비오점 관람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더챌린지'앱 가입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21~22일에 가능하다. 1차(예선) 대회는 23일부터 26일까지로 매일 8000천보 이상을 걸어야 한다. 2차 대회인 결선은 1차 예선 통과자를 대상으로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걸음 수에 따라 최종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행사가 열리는 송파구 소재 호텔 파크하비오는 영화관, 워터파크, 찜질방, 피트니스센터, 마트, 컨벤션 등으로 구성된 복합 단지다. 단지 내에 위치한 서울 최대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워터킹덤'은 최대 60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호텔 컨벤션은 15.5미터의 대형 LED전광판과 최첨단 무대장치로 각종 회의와 웨딩, 연회가 가능하다. 스트리트형 쇼핑몰에는 락앤락, 왓슨스, 착한식당, CJ계절밥상, 스타벅스, CJ더플레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김민석 직토 마케팅이사(CMO)는 "이번 행사는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 아직까지 휴가를 다녀오지 못하거나 힐링이 필요한 '더챌린지'앱 이용자들에게 마지막 더위를 날릴 수 있는 휴식과 힐링을 주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이 걷고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으로 '대한민국의 걷기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걸음데이터 통합 플랫폼인 '더챌린지'는 지난 6월 베타서비스를 오픈했다. 웨어러블 업계 최초로 스마트워치(삼성기어/애플워치)와 스마트밴드 (직토워크/핏빗/가민)는 물론 스마트폰 건강앱(구글핏/아이헬스) 사용자들이 등록하기만 하면 앱사용자들과 함께 걷기 경쟁과 일별 목표 걸음 수 미션 수행에 참가할 수 있다. 직토는 SK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1일 8000보 이상 걸을 경우 현금처럼 사용할 수 OK캐시백 포인트 500원을 적립해주는 '워킹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직토-파크하비오 서울 걷기대회' 포스터. 사진/직토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김형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