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인터뷰)장재훈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 대표원장 "벨라젤M을 이용한 물방울 가슴성형 어떻게 준비해야 될까"

2017-08-02 14:17

조회수 : 4,74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과거 가슴성형에서 식염수나 실리콘과 같은 성분의 보형물이 주를 이뤘다면 현재는 겔 성분의 보형물과 동그란 라운드 모양, 물방울 모양 등의 보형물이 존재한다. 하지만 기존의 보형물에게도 단점이 존재하는데 이를 보완한 신형 벨라젤 보형물 벨라젤M이 등장했다.
 
몸매관리는 여성에게 있어 가장 큰 관심거리중 하나이다.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상승하면서 점점 다양한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발달하고 있는데 이에 대하여 장재훈 부산 BS더바디 성형외과의 장재훈 대표원장을 만나 신형 보형물 벨라젤M을 이용한 안전한 가슴성형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Q 과거 보형물들이 갖고 있던 문제점은 무엇인가?
 
가슴성형을 위한 보형물은 여러 단계로 발전해 왔습니다. 과거 식염수나 실리콘의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높았습니다. 그래서 나온 보형물이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과 라운드형 보형물입니다. 그 중 물방울 보형물은 모양 자체를 해부학적 가슴 형태와 유사하게 만든 보형물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물방울 가슴성형은 텍스쳐 타입으로 제작되어 스무스 타입에 비해 촉감이나 움직임이 둔한 편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촉감을 중요시 하거나 누웠을 때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하는 가슴성형에 대한 한계점을 보였습니다.
 
Q 신형 보형물 벨라젤M은 어떤 장점이 있을까?
 
가슴성형에 활용되는 보형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성입니다. 마이크로 텍스쳐 보형물로 불리는 벨라젤 보형물 벨라젤M은 기존 텍스쳐 타입의 보형물에 비해 균일하고 세밀한 표면을 가지고 있어 구형구축 등의 가슴성형 부작용 발생률을 낮춘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실리콘을 원재료로 하여 점탄성이 뛰어나 실제 가슴조직과 같이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촉감을 갖게 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으며 수술 후 다양한 활동을 함에 있어 지장이 없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Q 가슴 성형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조언
 
가슴 성형을 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체형과 피부의 탄성, 텍스쳐 등을 정확하게 진단하여 그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에 있습니다. 무작정 큰 가슴을 위한 성형을 하는 것보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한 가슴성형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술이 진행되는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 다양한 임상경험이 있는 전문의를 통하여 수술이 진행되는지, 안전한 장비와 정품 보형물을 사용하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형을 진행함에 있어 저렴한 가격의 병원을 찾는 것보다는 안심하고 믿고 수술을 진행할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