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토즈 스터디센터,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 참가

2017-07-25 15:10

조회수 : 97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프리미엄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다양한 창업 아이템과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장수 창업박람회로, 토즈 스터디센터는 2015년부터 3년 연속 참가, 예비 창업주들에게 독서실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토즈 스터디센터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지난 박람회에서는 약 4500명이 토즈 스터디센터 부스를 방문, 350건 이상의 가맹 상담을 진행하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토즈 스터디센터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 토즈 스터디센터는 가맹 상담과 더불어 16년 간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 된 본사 지원 정책들을 소개한다. 특히 '안전하고 성공적인 창업'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창업 초기 비용을 본사와 나눠 부담하는 '공동 투자 프로그램'과 최근 5000만원에서 기존 대출 포함 최대 1억원까지 두 배 상향조정된 'KB프랜차이즈 대출' 등 원활하고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상담을 진행하며 예비 창업주 개인별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GIS를 기반으로 한 '상권 분석 시스템'과 초보 점주들이 지점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통합관리 시스템 '원솔루션(One Solution)', 각 가맹점을 밀착 관리하는 '전담 슈퍼바이저 제도' 등 점주들이 지점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토즈 스터디센터만의 시스템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현장 상담 후 가맹점 계약을 확정한 가맹점주에게는 빠른 고객 유치와 인지도 상승을 위한 오픈 초기 홍보 마케팅 비용 500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토즈 스터디센터 관계자는 밝혔다.
 
김윤환 토즈 스터디센터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점차 치열해지고 있는 독서실 프랜차이즈 시장 속에서 실질적으로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 및 상생을 위해 프로그램과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성공적인 창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상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